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 주문정보이력이 나오지 않는데 혹시 어디서 구매하셨나요?
캐릭 불빛 안들어오는건 as를 받아야되는데 구매날짜에 따라 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같은 경우에는 설치시 푸시알림이 뜨는데 그걸 클릭하셔서 이용하셔야 된다고 합니다.
as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070-4254-6090)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설명에는 캐릭터 얼굴부분에 불빛이 들어오던데
저는 불빛이 안들어와요. 동봉된 시거잭으로 충전도 사용중입니다. 작동시키는 방법이 있나요??
그리고 거치대 장착하면 자동으로 설정한 내비게이션 작동 한다고 했는데 설정을 해놔도 한번도 켜진적이 없네요ㅡㅡ
(아이폰12프로 사용중) 내비 어플과 마블어플 다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